정식으로 승인되지 않는 업체들은 그냥 단순하게 사업성이 굉장히 좋아보여서 업체를 차린 후에 마케팅으로 통하여 자신들의 업체를 홍보하여 서비스를 진행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작업대출이나 핸드폰 소액 대출 등 각종 불법 대출이 많아지고 있으니 꼭 주의하사길 바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현금화 서비스는 업체 선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고 결정하셔야합니다.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입하고 구입한 상품권을 다시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잘 이용하면 큰 수수료 없이 신용카드 현금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다소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한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서비스 방법도 굉장히 쉽고 편리하며 기존의 소액결제 현금화나 정보이용료 현금화와는 다르게 할부 서비스가 가능하며 높은 한도로 많은 금액을 현금화 시킬 수 있는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서비스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믿음과 신뢰과 모든것을 다 한다고 해도 무방한 현금화 서비스 업계에서는 저희 듀이티켓을 따라올 업체들은 거의 없다고 보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갑자기 무슨 일이 생겨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와는 다르게 부담없이 더 많은 금액에 대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정식 등록 업체이며 정책 우회 미납 정책 또는 연체 이력에도 현금화 서비스를 대응 할 수 있는건 오로지 듀이 티켓에서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 진행 이젠 듀이티켓에 모든걸 맡겨보세요.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는 소액결제 서비스와 더불어 저렴한 수수료와 함께 할부가 가능한것이 가장 큰 장점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등의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 듀이티켓은 확실한 서비스 진행으로 많은 분들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현존하는 업체들 중에서 높은 재 방문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진행하고자 하는 신용카드 한도의 조회를 마친 후 문의합니다. 신용카드 한도에 따른 할부 조정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 금융결제원의 어카운트인포 앱을 사용하여 카드포인트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 현금화를 하는 방법의 경우 신용카드 현금화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을 현물(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 현금화를 하는 방법의 경우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을 현물(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